조직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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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흐름/PROCESS에 대한 의견
관련 표준/양식
 
 
 
 
 
 
회사 조직도 및 작업 할당 계획은 조직이 변경됨에 따라 작성 및 수정 및 유지 관리됩니다.

1. 경영기획 및 검토
변경 사항에 적용되며 기본적으로 각 작업별로 작성됩니다.

절차(F-201)
 
1) 업무 구분에 기재되지 않은 내용은 해당 업무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부서에서 작업을 모니터링합니다.

 
 
2. 기타 공정
2) 업무의 중복으로 분업 조정이 필요한 경우
 
 
담당부서장이 각색, 검토하여 대표이사 승인을 받아 시행합니다.

① 조직도
 
3) 부서원의 책임과 의무는 부서장이 정한다.

 
(F-203에 부속)
 
 
 
 
 
 
리더십지원팀장은 정기회의(주간, 월간) 3일 전에 해당 부서에 통보한다.

 
 
작성하여 부서 및 위원장에게 전달하며, 특별한 사항이 있는 경우
 
 
함께 준비할 관련 자료를 요청합니다.

 
 
① 직업 분포 매트릭스
 
 
 
 
 
(F-203-01)
담당부서는 정기회의의 성격에 따라 구체적인 업무와 보고를 수행하고,
 
 
경영지원실장이 요청한 특례자료 2부를 작성하여 4월 1일 회의에 1부 발송
 
 
사전에 경영지원실에 전달하고 회의자료로 사용합니다.

 
 
 
 
 
 
 
⑩⑫
회의에서 도출된 지시사항, 개선방안 및 결과는 회의록에 기록하거나 사례별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소송 절차
 
대표이사의 승인을 받아 작성하여 소속기관에 배포합니다.

(부록 1)
 
필요한 경우 공시를 통하여 전 직원이 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과의 대화 시간
 
 
 
 
 
(부록 2)
담당부서 및 담당자, 부서의 진행에 따라 담당부서의 협조가 필요한 경우
 
 
초안을 작성하고 CEO의 승인을 받으세요.
 
 
 
 
 
 
 
 
생성된 보고서는 복사되어 담당부서로 전달됩니다.

 
 
 
 
 
 
 
 
회의 결과 또는 의결 내용을 전 직원에게 알려야 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공지사항 작성책임자가 작성하여 사내게시판에 게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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