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부자여행TV경제연구소 놀자, 놀자. 제가 이용하는 카드사 콜센터는 연말정산, 공과금 등을 확인하거나 상담해야 하는 곳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아쉬운 점 중 하나가 상담원 연결을 위한 ARS 대기시간이 아주 길다.
나만 그런 걸까? 가끔 연결이 안 돼서 화를 내시는 분들을 많이 본 것 같은데, 오늘은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전화번호로 바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핵심 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적인 신용카드사 중 하나인 삼성카드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사에서는 상담사 전화번호를 7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고 있으므로, 내용에 맞는 번호로 연락하시면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은 디지털 ARS 이용을 권유하는 메시지가 있어서 음성상담인 음성ARS도 가능합니다.
가능한. (단, T전화, 삼성카드 앱이 설치된 경우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 대표콜센터 : 1588-8700 대출관련 상담 : 1588-8600 분실신고/한도승인 : 1588-8900 카드신청 : 1688-1133 조기상환 관련 문의 : 1688-5045 납부내역 및 소득공제 확인은 전화 1599-8700. 외국어 상담은 1688-8751로 전화주세요. 상담사를 통한 문의는 운영시간 내에만 가능하며, 평일은 운영시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이 시간 외에는 자동결제, 취소 등의 기능만 가능합니다.
다만, ARS의 경우 평일, 공휴일 상관없이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즘 카드사별 챗봇(CHATBOT)을 통해 챗봇 상담이 가능합니다.
문의도 가능하며, 삼성은 SAM이라는 챗봇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업무로는 결제 및 이용내역, 조회, 단기카드대출 신청 등이 있습니다.
디지털 ARS 에이전트 연결
자, 위에서 설명드린 내용은 일반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사에게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바로 연결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면 아래 안내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삼성카드 디지털 고객센터 화면을 이용해 상담원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를 차세대 ARS인 ‘디지털 ARS’로 도입해 고객센터 접속 시 삼성카드 애플리케이션(앱) 화면이 웹을 통해 실행되며, 앱 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의미다.
화면 진입 시 카드 비밀번호가 입력됩니다.
인증 후 문의형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고객별 서비스 이용 패턴 분석, 메뉴 표시 조정, 주문 등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0215888700으로 전화하시면, 아래와 같이 삼성카드 앱 메시지가 나오며, 터치하시면 디지털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간단히 말하면, 디지털 ARS 연결 링크가 포함된 문자 메시지가 전송되는 방식입니다.
2) 디지털 화면이 나타나면 디지털 ARS로 진행합니다.
3) 인터넷 창에 나타나는 상담사 아이콘을 터치하시면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4) 상담사 연결을 진행하시려면 회원종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5 ) 문의하신 내용과 일치하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기다리시면 카드 담당자에게 바로 연결되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단, 디지털 ARS 이용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내 경우에는 교체카드 발급을 위해 30분 동안 여러 차례 전화를 했으나 실패했고, 디지털 ARS를 이용해 5분 만에 처리됐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운영시간과 즉시접속을 위한 디지털 ARS 방식을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